한인회장 인사말

한인회장 인사말

안녕하세요!
이스트베이 한인회 제3대 회장으로 봉사하게된 이진희 입니다.

존경하는 북가주 동포 여러분, 오늘 이취임식의 뜻깊은 자리에서 반갑게 인사 드리게 되어 대단히 기쁘게 생각합니다.
또한 바쁘신 일정 가운데 주말에 귀한 걸음 해주신 윤상수 총영사님과 내외 귀빈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제가 책임감을 갖고 봉사 할 수 있도록 수고해주신 정흠 직전회장님, 김경환 직전 이사장님, 유근배 고문님, 그리고 이사님들께 감사 드립니다.

그동안 펜데믹 상황으로 취임식이 다소 늦어졌으나 지난 1월부터 시무식과 보름맞이
효잔치, 3.1절 합동 기념식등을 해 왔습니다. 한인회 창립식에서 밝혔듯이 동포들의 민원해결, 위상을 높이고 동포들의 권익을 위해 봉사 할 것이며, 새로운 시대에 접어들고 있는 만큼 지역의 타 단체와 소통, 협력하여 동포사회가 기대하는 역할을 모색해 나갈 것입니다.
코노한국문화축제, 운영기금마련 골프대회, 문화회관 마련 갈라쇼와 차세대 리더쉽포럼 개최는 물론, 열정의 힘을 길러온 타단체에서의 경험을 토대로 구태의연한 한인회가 아니라 한단계씩 나아가고 발전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동포사회에서 처음 봉사를 시작할때 저는 저의 자녀들과 같은 차세대들에게 한국인으로서의 정체성과 자긍심을 심어주는 것이 목적 이었습니다.
이민 1세대들이 사라진 뒤에도 역사를 만들어 갈 그들을 위해 기초의 반석을 놓고자 합니다.
이러한 활동에 자신의 부족한 시간을 틈내어 봉사하는 여러분 한분 한분의 움직임이 역사의 한 부분을 채워가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시고 동포사회의 발전과 위상을 위하여 함께 해수시길 바랍니다.
저 또한 섬김의 자세와 도산 안창호 선생님의 공동체 정신으로 “함께”라는 행복의 에너지가 동포사회에 충전 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함께” 일때 이룰수 있고 밝은 우리의 미래를 볼 수 있습니다.
끝으로 오늘 행사를 위해 수고 많으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한인회장 이진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