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회장 인사말
친애하는 이스트베이 동포 여러분,안녕하세요?
2024-2025년 이스트베이 한인회 회장직을 맡게 된 정경애 입니다.
그동안 어둡고 힘들었던 Pandemic을 뒤로 하고 새로운 내일을 기약하는 갑진년 새해를 맞이하여 가정과 일터와 하시는 모든 일 위에 하나님의 풍성하신 축복이 임하시기를 기원 합니다.
오랜 세월 자선 단체에 몸담아 온 저 로서는 성격이 좀 다른 한인회를 섬기게 되었습니다. 부족한 제가 많은 고심 끝에 저의 작은 역할이 우리 한인 사회에 도움이 될수 있고, 또 우리 이스트베이 한인 사회를 주류사회에 부각 시키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한인회를 섬기게 되었습니다.
이스트베이 한인회는 이제 7년째로 접어 들고 있습니다. 그 동안 정흠 초대 회장님, 이진희 회장님, 그리고 임원 여러분과 이사회의 노력으로 자리 매김을 하였습니다.
저는 이것을 토대로 우리 한인회가 이스트베이 지역에 사시는 한인들께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저희 Website을 통하여 알려 드리고 도움이 되고자 합니다.
그리고 저희 한인회에는 공인 회계사, 변호사, 설계사, 부동산, 엔지니어 등등 무엇이든지 궁금한것 있으시면 한인회에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동포들로부터 사랑받는 한인회가 되도록 서로 화합하고 격려하고 사랑으로 뭉치는 한인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저희들이 일을 잘 하도록 늘 조언해 주시고 옆에서 많이 도와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새해에 모두 건강하시고 더 더욱 행복한 새해 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한인회장 정경애